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봉화
봉화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개최16개 종목 347명 참가…선수단 필승 각오 다져!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봉화군은 지난 2일 봉화군민회관에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과 필승을 다짐하는 결단식을 개최했다.

▲16개 종목 347명 참가…선수단 필승 각오 다져! ⓒ국제i저널

결단식에는 박현국 군수, 봉화군의회 김상희 의장과 군의원, 봉화교육지원청 권혜자 교육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과 박종화 봉화군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과 선수단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선수단 구성 보고, 격려사, 선수단 대표 선서, 단기 수여 순으로 진행됐으며, 신동건(축구)와 이현정(볼링)이 남녀 대표로 선서해 선의의 경쟁과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새 희망 구미에서, 하나 되는 경북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구미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30개 종목에 도내 22개 시군 선수, 임원 등 1만2천여 명이 참가한다.

봉화군은 이번 대회에 347명(선수 241, 임원 106)의 선수단을 꾸려 16개 종목에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박종화 체육회장은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을 앞두고 결의에 가득 찬 봉화군 선수단의 모습을 보니 무척이나 자랑스럽다.”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후회 없이 멋진 경쟁을 펼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애쓰신 선수단, 임원진에게 감사드린다.”며 “대회기간 동안 부상 없이 땀 흘려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안고 돌아오기를 기원한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